로그인 해주세요.

☆스포넷 공식 설문☆    차종 변경 하거나 추가 하신 회원..?     ::설문 참여하기::

스포티지 튜닝 갤러리 게시판    뉴스포티지에 대한 외부/내부 꾸미기 사진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사진 필수) 퍼온 글은 자제해 주시고 본인 차량만 올려주십시요.

[서경]요술공주밍키

내부꾸미기 가죽시트 투톤(블랙+와인) 시공 후기(불만족)

head.jpg : 가죽시트 투톤(블랙+와인) 시공 후기(불만족)door trim.jpg : 가죽시트 투톤(블랙+와인) 시공 후기(불만족)door-1.jpg : 가죽시트 투톤(블랙+와인) 시공 후기(불만족)front.jpg : 가죽시트 투톤(블랙+와인) 시공 후기(불만족)door.jpg : 가죽시트 투톤(블랙+와인) 시공 후기(불만족)door2.jpg : 가죽시트 투톤(블랙+와인) 시공 후기(불만족)back.jpg : 가죽시트 투톤(블랙+와인) 시공 후기(불만족)back2.jpg : 가죽시트 투톤(블랙+와인) 시공 후기(불만족)pannel.jpg : 가죽시트 투톤(블랙+와인) 시공 후기(불만족)

영등포 '호성카바' 업체에서 토요일(1/7) 시공 했는데 이 업체에서는 제가 처음한거 같습니다. 전체적인 평은  가죽시트는 훌륭한데 시공상 문제가 있고 일단 시공 업체가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업체에 관한것은 네티러브님이 모두 완전히 관리할 수는 없겠지만 업체의 시공능력 및 서비스 상태등은 확인하여 다음번 시공업체 선정시에 반영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1. 시공시간 : 다른분들 올린거 보면 도어트림하신분도 4시간 정도 소요 되어 그것도 많이 걸린다고들 하셨는데 전 7시간 걸렸네요. 정확히 아침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 진짜 업체의 시공능력이 의심스러울 정도입니다. 제가 해도 4시간이면 끝낼수 있을거 같은 작업인데 하물며 전문가라는 분이 작업속도가 말이 안나옵니다. 처음에 4-5시간 걸린다하여 아무리 늦어도 5시간을 기다릴 마음으로 업체사무실에서 기다렸는데 중간에 물릴수도 없고 정말 환장하겠더군요. 업체에서 정밀하게 작업해서 그렇다고 할수도 있겠지만 그런것도 아니고(뒷글참조)  사장님 혼자 있고 어린 아들이 도와주는 방법으로 하는데 첨에 불안한 마음이 역시나더군요.

이건 뭐 토요일 하루를 완전히 날려먹고 몸은 몸대로 피곤하고  이거 어디다 하소연 해야합니까? 이거에 대한 답변은 해주세요.

 

2. 도어트림 시공 : 첨에 도어트림은 안하는 거라 사장님이 말하시던데 제가 도어트림도 포함되어 있다 얘기해서 물품확인하더니 포함된거라고 하더군요. 도어 안쪽 탈거하면서 드라이버로 그냥 쑤셔 기스다나고 손잡이 쪽 시트 조금씩 찢어지고 가죽시트 본드시공하여 부착후 다시 붙인것에서 이음새 안맞고.....(사진참조) 도어트림은  안쪽의 프라스틱 고정부분을 다 잘라내야 탈거가 되더군요.  본드접칙 후 나사로 재고정.

 

3.  뒷열 의자 :  탈거하면서 트렁크 쪽과 분리해주는 판 제대로 위치 안시키고  시트를 장착하여 판이 꺽인 상태로  의자를 붙여 고정시켜주는 부분 타 튿어지고 안전벨트 연결고리 꺼내놓지도 않고.  이것들은 아들이 시공하던데 미숙한 작업자를 쓰는 것도 문제고 의심스러워 제거 일일이 확인하다 발견했죠. 역시나 개판,  다시 불러가지고 의자 다시 설치하고 판 튿어진 건 글루건으로 연결부위 땜방하고(사진첨부)  아 정말  이게 정말 전문 장착업체 맞아요?  

 

4.헤드레스트 : 시트가 너무타이트 해선지 무리하게 당겨서인지 연결 부위가 찍어져 있더군요.  확인해서 수리 요청해서 실로 꿰매서 마감처리 (사진)

 

전체적으로 시공 만족감 점수는 하.....  가죽시트은  만족  해 놓고 보니 깔끔하고 푹신하네요.  다음에는 이런 업체는 빼주세요. 거리가 멀더라도 꼼꼼하게 적절한 시간내에 작업을 하는 곳으로 정해주세요. 거리가 멀더라도 이게 정답이라고 봅니다. 저말고 이 업체에서 작업하실분들 걱정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1. pannel.jpg (File Size: 378.7KB/Download: 10)
  2. back2.jpg (File Size: 318.1KB/Download: 8)
  3. back.jpg (File Size: 306.3KB/Download: 10)
  4. front.jpg (File Size: 334.3KB/Download: 12)
  5. door-1.jpg (File Size: 100.4KB/Download: 14)
  6. door trim.jpg (File Size: 69.5KB/Download: 9)
  7. head.jpg (File Size: 137.9KB/Download: 11)
댓글
16
[경]초원숭이
[경]초원숭이
저 지금맡겨놨는데심히걱정됩니다. 전첨부터 7-8시간 걸린다고하더군요;; 일욜완전 날리는;; 좀있다가서확인해야겠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3:40
2012.01.08.
[서경]붕붕
도어트림의 경우는 콜 받을때 저도 물어본적이 있는데 08년식 이후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는 차량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내부꾸미기에 08년식 차량들 중 도어트림 한 차량이 있는지 지켜보고 있었는데.. 플라스틱 내장 도어트림은 접착제 붙이기도 힘들고 붙여봤자 깔끔하게 나오지 않아서 아예 안한다고 하더라고요.

도어트림이 서비스라고 되어있는데 08년식이후는 안된다고 하면 그게 무슨 서비스인가? 누군 해주고(08년 이전) 누군 안해주고(08년 이후).. 그러면서 가격은 똑같고... 그런생각을 했었거든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4:38
2012.01.08.
[충]세비 [서경]붕붕
08년식 이후 플라스틱 안된다? = 귀찮다.

손기술있으면 됩니다. 가죽레자로도 해보고 그안에 얇은 방음스폰지 넣고 08년이전처럼 만들어

봤습니다. 정성이 없음 안됩니다. 결론은 1. 업체의기술이 부족. 2. 정성이 없음.

(방음지 넣고 한다고 더 힘든거 없습니다. 오히려 더 쉬워지죵~ 공임비 요구하면 그게 ㅄ 임;)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0:40
2012.01.08.
[서경]초짜!!
[서경]초짜!!
앗!! 이건 너무한듯 하네요...
부러진것 본드마감,,실로 꿰매는것이 어디 있나여...
사람이 하는것이라 싫수도 가능하다지만 이건 아니네요..
새것으로 다시 교환하는것이 정신건강에 이로울듯 하네요...
저같음 정말 환불요청 나오겠는걸요..

저두 12일에 작업예정인데 심히 불안하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5:11
2012.01.08.
[서경]연이후
[서경]연이후
저도 와인투톤했는데요 제가 시공한데는 지금 생각해 보니 그나마 겁나 잘하는 곳이네요 저는 운전석 바닥 버켓 부문이 딴데보다 많이 울어서 제가 시트 뜯어서 다시 잡아줬네요 호그링 작업도 다시하고 솔직히 저도 제가 시공한 업체가 만족하진 않았지만 저건 진짜 너무하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5:16
2012.01.08.
비쿨와니
오늘 신청하고 입금했는데, 심히 걱정되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5:53
2012.01.08.
[충]세비
제가 도어트림만 몇번을 해봐서아는데요 저거 두번재 사진 세번째사진보시면. 도어트림 제대로

안붙어진겁니다. 안쪽으로 더 당겨져야합니다. 환불해달라카세요. 장난하나.-ㅅ-

가죽까지 막 벗겨지고 -ㅅ-;; 참내;; 소송감인데;; 볼수록 제가 더 화가나네요;;

작업하신곳 작업사진 인터넷상에 뿌리세요. 그 업체에도 그렇게 말하시구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0:26
2012.01.08.
[충]세비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8567964

네이버평점 써놧음.-0- 아무래도 어딜 갈때 네이버지도는 항상 하는거니께 ㅎㅎㅎ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0:32
2012.01.08.
[경]Tom
뭐 그냥 아무때나 업체선정해두고 작업이야 어떻게 되던말던 끝인건가요..
그냥 공구만 풀어놓으면 끝이 아니라 공구를 시작했으면
마지막까지도 책임시공이 가능하고 제대로 된 업체를 선정해야 맞는거 같은데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3:09
2012.01.08.
[서경]디지
여긴 말이 안나오네요, 시간이 정말 아깝네요, 업체가 검증된게 아니네요, 재 작업해도 시간이 참,답답합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3:28
2012.01.08.
[서경]Jay J
안타깝네요 한두푼짜리도 아니고... 저도 이곳에서 하기로 예정됐는데 장안동으로 바꿔야겠군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0:23
2012.01.09.
스포슝
제가 1월6일에 시공했습니다.말씀하신 그곳에서... 저는 1열 + 2열 열선시공햇는데 작업이 그리 깔끔하지는 않더군요,... 저는 도어를 안해서 그런가 님처럼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적지않은 돈 들여서 하는건데 거시기 하군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0:14
2012.01.11.
nattylove
nattylove
네티러브입니다.

리뉴얼 하느라 좀비모드라 쪽지 회신이 밀렸습니다.

내부꾸미기 확인하고 왔구요.



하자 상황이 맞네요. 제품보다는 장착 과정에서 실수 투성으로 보입니다.


공장(본점)은 메이저시트에서 함께 주관하고 있으며

장착은 회원님 기준으로 가까운 곳으로 배정해 드리는데

장착점의 실수가 많이 보이네요.



본점 책임자 통해서 전화 연락드리고 조치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번호등은 쪽지를 통해서도 넣어드렸습니다.



안전운전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6:42
2012.01.13.
[경]차칸ie
메이져카 에서는 매번 스포티지 전문 장착점이라고
장착업체를 알선 해주는데 막상 가면 그게 아닙니다.
네티님 지난번에도 제가 말씀 드렸자나요......

전 메이져카 조부장과 2년동안 싸우고 끝내 a/s 완료 했습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3:18
2012.01.13.
취소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