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스포넷 공식 설문☆    차종 변경 하거나 추가 하신 회원..?     ::설문 참여하기::

스포티지 튜닝 갤러리 게시판    뉴스포티지에 대한 외부/내부 꾸미기 사진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사진 필수) 퍼온 글은 자제해 주시고 본인 차량만 올려주십시요.

[경]클레오빡돌아

외부꾸미기 벚꽃이 활짝폈네요



꽃놀이들 다녀오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1. 20190329_163746.jpg (File Size: 853.1KB/Download: 4)
  2. 20190329_171736.jpg (File Size: 802.3KB/Download: 4)
댓글
11
[경]말방
[경]말방

벌써부터 북적북적하네요ㅋㅋ

낼부터가는 현장중 한군데가 진해인데ㅡㅡ

차막혀서 토나올듯ㅡㅡ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9:20
2019.03.29.
[경]클레오빡돌아
[경]클레오빡돌아 [경]말방

ㅋㅋ 몇일 잘놀았으니 열일해야지 

차도 겁나 막히라고 빌어야겠군 냐하하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7:26
2019.03.30.
[경]클레오빡돌아
[경]클레오빡돌아 [충/천안]쫑쫑2

오늘비오고 바람많이 분다고해서 어제 다녀왔는데

미리 잘 다녀온거 같네요^^

천안은 북일고였나 거기가 명소였지요?

회사 사정상 어쪄면 다시 천안으로 갈지도 모르겠네요 ㅜㅜ

천안가면 쫑쫑님 한번봅시다 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7:25
2019.03.30.
[충/천안]쫑쫑2
[충/천안]쫑쫑2 [경]클레오빡돌아

북일고 벚꽃 멋지죠..천안왔을때 처음가본곳인데요..

불꽃놀이도 했었는데요

그후 개방안하기로들었어요..아무래도 학교다보니..


천안으로요?

한번뿐이겠어요..ㅎㅎ

그래도 오래정든곳에서 버틸때까지 버텨보세요..ㅠ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7:36
2019.03.30.
[경상]승리

재작년에 가봤는데 신발을 깨끗하게 신는 스타일이라보도블럭 깔고나서 너무 좋더군요.                            잡상인들도 벚꽃길 양옆에있다가 옆으로 다 옮기고  미관이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6:21
2019.03.30.
[경]클레오빡돌아
[경]클레오빡돌아 [경상]승리

올해는 작년보다 더 깨끗해졌네요

한쪽으로 다 모아서 정리해버리고

주차장도 많이 늘렸구요^^

예전보다 정말 많이 좋아진거 같습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7:21
2019.03.30.
취소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