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스포넷 공식 설문☆    차종 변경 하거나 추가 하신 회원..?     ::설문 참여하기::

자유게시판    스포넷 메인 게시판입니다. 서로 존중하면서 편하고 자유롭게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스포넷 카톡 공개 카톡방 인원 모집합니다!! ★

안녕하세요 [서경]데이트 입니다.


스포넷 공개 단톡방 인원을 모집합니다.!


처음에는 서경카톡방이 없어서 제가 개설을 하여 몇분의 서경회원분을 모집을 했습니다.

그렇지만 참여하시는 인원분들이 몇분 없으셔가지고 서경지역에서 전지역으로 확산을 했습니다.


모든 스포넷 회원분들께서 이 오픈카톡방에 들어오셔서 친목도 쌓으시고 좋은 인연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들어오고 나가는게 매우 편한 단톡방임을 알려드립니다.


○ 공개 단톡방 이런게 장점입니다. ○ (개인적인 관점입니다)

 1. 입장과 퇴장이 자유롭습니다.

 2. 스포넷 홈페이지를 들어오시기 힘드신분 (직업상 컴퓨터를 사용하시기 힘드신분)

 3. 회원분들과 친목을 돋을 수 있음!.

 4. 즉각적으로 궁굼한게 있으면 웬만하면 단시간내에 답변이 올 수 있음! (확실친 않아용...)

 5. 커벙/세차벙/급벙 등등 손 쉽게 회원분들을 모집 할 수 있음!


○ 공개 단톡방 이런게 단점입니다. ○ (개인적인 관점입니다)

 1. 없다고 봅니다. 허허허허


                                      <---------  ★ 스포넷 공개 단톡방 ★

●스포넷 단톡방●

#스포넷 #단톡방 #친목

08년식 뉴스포티지 TLX A/T 2륜

 

안산/시흥 거주 中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댓글
4
스포넷은 자동 등업 시스템입니다. 가입후 가입인사 게시판과 출고신고 게시판에 인사 남겨주세요. 함께 환영 댓글 다시면 어느새 등급이 올라갈겁니다. ^0^
[서경]#쭌님
[서경]#쭌님
2017.12.03. 16:00

밧데리가 너무 힘들어해요 ㅠㅠㅠㅠ

[[서경]#쭌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서경]데이트 [서경]#쭌님
2017.12.08. 19:17

배터리... 그거 참 문제이긴 하죠.. 저는 휴대용충전기 들고댕기면서 사용하는터라...하하..


[[서경]데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광주]널샀어ㅎㅎ김지상
2017.12.03. 17:37

좋은 생각이긴 합니다만.....물어보는 사람만 있지...대답할 사람이 없으면 어쩌죠...ㅠㅠ 어쨌든 참여하고 싶어요....

[[광주]널샀어ㅎㅎ김지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서경]데이트 [광주]널샀어ㅎㅎ김지상
2017.12.08. 19:17

대답할 사람이 없진 않을겁니다. 다들 바쁘실경우에는 답변이 없는 경우가 있긴하지만 그래도 늦게라도 답을 해주는 경우가 있어가지고 한번 참여해보세요~~ ㅎ

[[서경]데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버그를 찾아라~] 스포넷 이용 불편사항 접수. [50] file nattylove 17.10.18. 12679
공지 [공식 설문] 차량 변경 또는 추가 하신 분...?? - 선물 있어요 - [98] file nattylove 17.10.13. 12766
공지 스포넷에 대한 안내 (2006/04/10) [363] file nattylove 04.07.21. 663515
공지 스포티지 출고를 받으신 분은 반드시 출생신고 해주세요! [88] file nattylove 04.08.19. 589957
107536 순정리모컨 질문이요 [7] 좋은생각2406 17.12.05. 448
107535 헐. 가상화폐 난리군요. [15] file nattylove 17.12.05. 1360
107534 사이드 미러 여쭈어 볼께요 [15] [경]위닉스환 17.12.05. 709
107533 모바일 기능 업데이트 완료(상세내역) [4] file nattylove 17.12.05. 405
107532 한수 여쭙니다~^^ [12] 펜더베이스 17.12.04. 682
107531 리모콘문의 [9] ghostm.. 17.12.04. 456
107530 저도 연비인증 합니다~ [9] file new스포티지 17.12.04. 854
107529 저도 연비인증! [5] file [충]은갈치 17.12.04. 621
107528 방전이 너무 잘 되어서... [13] [대전]통통 17.12.04. 745
107527 언더코팅 [11] (충청/진천.. 17.12.04. 940
107526 연비하니 저도 연비 인증? ㅎ [16] file 힌둥이™ 17.12.04. 941
107525 연비 후덜덜합니다 [12] file {진주}레녹 17.12.04. 955
107524 도움을받고싶어요^^ [2] ghostm.. 17.12.03. 604
★ 스포넷 카톡 공개 카톡방 인원 모집합니다!! ★ [4] [서경]데이트 17.12.03. 558
107522 마후라부분 땅바닥에 녹가루?(진한 갈색가루) 떨어져 있습니다. [2] [서경]번개4209 17.12.03. 481
107521 1.4 mpi 엔진 어떻습니까? [2] [충]럭셔리김사마 17.12.03. 626
107520 신생아급 주행거리 인증 [9] file [서경]리차.. 17.12.02. 1129
107519 28만km 넘겼습니다 [12] file 호생관 17.12.01. 1118
107518 오늘 이직했습니다. 헤스본이라고 아시는지요? [17] file [서경]MO.. 17.12.01. 1272
107517 울산 간헐재 ?? [경]스틱2발.울산 17.12.01. 389
107516 타이어 호환문의 [4] (충청/진천.. 17.11.30. 760
107515 스퐁이사랑하기프로젝트 [12] ghostm.. 17.11.30. 843
107514 종합검사통과입니다. [6] 불가사리 17.11.30. 711
107513 스포티지 트렁크 크기 질문입니다 [6] [서경]던킨도너츠 17.11.29. 732
107512 이런거 올려도 되는지.. [21] file (충청/진천.. 17.11.29. 1572
107511 ■ 서경지역 스포넷 단톡방 인원 모집합니다 ■ [3] file [서경]데이트 17.11.29. 467
107510 차량 중고로 구입했습니당ㅎㅎ [40] 카노 17.11.29. 1358
107509 금호 타이어 재인수 포기... [14] [서경]행복한항아리 17.11.29. 928
107508 dm범퍼 공동구매........... [7] 올레아 17.11.29. 791
107507 New스포티지님 수배합니다 ㅋㅋㅋ [19] file [서경]데이트 17.11.28. 1278
107506 [완료] 갤러리와 다이매뉴얼 게시판 타입 변경 [4] file nattylove 17.11.28. 426
107505 게시판 검색 창과 관련한 안내. [9] nattylove 17.11.28. 247
107504 경산 칠곡에서. 급 번개 모임할 예정입니다 [3] (전국)로맨티스트 17.11.27. 583
107503 새로 구입한 스토닉은 이 정도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23] file [KW]KTH 17.11.26. 1656
107502 세차 하러오세요~!! [6] file [서경]데이트 17.11.26. 688
107501 하.. 내가 강아지랑 뽀뽀를 하다니.... [5] file [KW]KTH 17.11.26. 748
107500 이게 정말 5,000만원 짜리 차의 방음인가요?? ㅋㅋ [17] file [KW]KTH 17.11.26. 1647
107499 2868님 수배합니다ㅎㅎ [1] file [서경]안산시 17.11.26. 372
107498 서경 데이트님한테 받은 스티커ㅎㅎ [4] file [서경]안산시 17.11.26. 435
107497 볼만한 영상. 내차어때 [08년식 NEW SPORTAGE] [9] 힌둥이™ 17.11.26. 983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도움말
도움말

2. 글 목록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도움말

5. 댓글 설정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