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스포넷 공식 설문☆    차종 변경 하거나 추가 하신 회원..?     ::설문 참여하기::

스포티지 튜닝 갤러리 게시판    뉴스포티지에 대한 외부/내부 꾸미기 사진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사진 필수) 퍼온 글은 자제해 주시고 본인 차량만 올려주십시요.

(경상)로맨티스트

외부꾸미기 휠교환및 브레이크 4P 교환

이놈에 튜닝이란 병인가 봅니다 순정으로 타기로 맘먹고 그걸 못참고 또 손을대고 말았네요 그래도 안전을 위해서? 손을대어 버렸어요 병은 병인가 봅니다

4P  때문에 휠까지 다 교환을 해버렸네요

(경상)로맨티스트
로맨티스트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1. 20190307_204831.jpg (File Size: 379.7KB/Download: 0)
  2. 20190307_202435_HDR.jpg (File Size: 414.8KB/Download: 0)
  3. 20190307_204837_HDR.jpg (File Size: 395.5KB/Download: 0)
댓글
29
(대구)퓽이
(대구)퓽이 (경상)로맨티스트

사실 요즘 저도 4p는 못할망정 2p정도는 해야하나 고민중이네요! ㅎㅎㅎ 근데 2p만 해도 확실히 차이가 느껴지나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8:30
2019.03.08.
(경상)로맨티스트
(경상)로맨티스트 (대구)퓽이

체감차이는 나지만 투피가격에 팔복님 대투가 휠씬 이득이고 좋았죠   순정 엑스지 투피 대투 포피 순이었으니깐요  깉은 속도에 브레이크 를 밟았다면 순정 30  투피 50  대투 70  4P를 100 으로 생각하심되요 제동거리 완벽성이라고 할까요 제 체감상 입니다 정확한 데이터는  아니고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9:00
2019.03.08.
(경)희야
(경)희야 (경상)로맨티스트

서서히 튜닝의 길로 다시 접어 드시는듯한  촉이오는 이유는뭘까요?  순정상태로  내버려 두진 않을듯 하네요 ㅎㅎ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1:43
2019.03.08.
(경상)로맨티스트
(경상)로맨티스트 (경)희야

정말 안전을 위해서 입니다 여기 까지 입니다 더이상은 손 안됩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2:04
2019.03.08.
[경]최깽
[경]최깽

브레이크는 확실해야하니까요! ㅋㅋㅋ 

브레끼 좋고 휠도 이쁘네요! ㅋㅋ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1:31
2019.03.08.
(경상)로맨티스트
(경상)로맨티스트 [경]클레오빡돌아

쏘랭이 차주님도 포피 새걸로 하신거 같은데예 같은 중증환자? ㅋ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7:39
2019.03.08.
[서경]팔칠육복이

안전을 위해~^^ 저도 그냥 탈려고했는데 업글하고 타고있습니다ㅎ;;;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1:32
2019.03.08.
(경상)로맨티스트
(경상)로맨티스트 [서경]팔칠육복이

옴마 차가 바뀌었네요 역시 브레끼는 안전이 최우선이죠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2:24
2019.03.08.
[충]양갱
[충]양갱

와  부럽다.  브레끼는  사랑이지  ㅎ ㅎ  

내차도  휠만아니면  껴보고싶닷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8:08
2019.03.09.
(경상)로맨티스트
(경상)로맨티스트 [충]양갱

부러워   하기는 너도 그냥 꼽으면된다 안전을 위한거는 과감한 투자를 ㅋ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8:46
2019.03.09.
[충]양갱
[충]양갱 (경상)로맨티스트

휠이  355미리가  안들어가  ㅎ ㅎ최대가  345일꺼같아  

휠바꾸기는거시기라  ㅜㅜ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2:32
2019.03.09.
(경상)로맨티스트
(경상)로맨티스트 [충]양갱

그람 휠까지 교환 가는거지 인생 직진이다 뭐있나 가즈아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6:43
2019.03.09.
[충]양갱
[충]양갱 (경상)로맨티스트

휠이  나름정품이라  버리지못하고있어  ㅎ ㅎ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9:15
2019.03.09.
[충]양갱
[충]양갱 (경상)로맨티스트

330미리  스몰포피에  만족해야지  ㅜㅜ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0:59
2019.03.10.
취소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