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In 해주세요.

☆스포넷 공식 설문☆    차종 변경 하거나 추가 하신 회원..?     ::설문 참여하기::

스포티지 튜닝 갤러리 게시판    뉴스포티지에 대한 외부/내부 꾸미기 사진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사진 필수) 퍼온 글은 자제해 주시고 본인 차량만 올려주십시요.

[서경]화이트

외부꾸미기 백만년만의 세차..

정말 백만년만에 남의 손을 빌려 세차 했네요...

세차하고나니 더 낯선건...왜 일까요 ㅠㅠ

(내차가 광이 있었다니 놀랍..)


세차하고 좋아서~

스티커 붙이는데..

시팍...삑~살났네요 OTL

(똥손 이었다는걸..잊고 있었..ㅠㅠ)


매일매일 하루에 골백번도 더 들락날락 하는 스포넷인데

이리 글 올리는건 오랜만 이네요

울 스포넷 회원님들 늘~안전 운전 하시고

날~많이 추우니 건강 챙기세효~~^^20211026_091404.jpg20211026_091123.jpg

[서경]화이트

슬픔에 대처하는 자세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1. 20211026_091404.jpg (File Size: 1.02MB/Download: 1)
  2. 20211026_091123.jpg (File Size: 740.5KB/Download: 2)
Comment
25
[서경]화이트
[서경]화이트 [경]클레오빡돌아
악~~~ㅠㅠ

남의손 빌려 세차하면서... 광 내달라 하면 양아치 임..ㅋㅋ

아직도 셀프? 그르다 훅~간다..고마해라..ㅋㅋㅋ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21:48
2021.10.26.
[경]말방
[경]말방

20211024_194216.jpg

저도...놀러간다고..간만에 세차햇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19:30
2021.10.26.
[서경]화이트
[서경]화이트 [경]말방
아......놕..

여기도 셀프네......고마해~~

다들  이동네로 와야....세차는 남의손 이라 깨우칠텐데...

(다들 보고싶..ㅎㅎ)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21:52
2021.10.26.
[경]_Taeyang__
[경]_Taeyang__ [경]말방

말방님.. 차가 스포티지가 아니었네요 ㅎㅎ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22:38
2021.10.26.
[경]말방
[경]말방 [경]_Taeyang__
카니발은,,,가족차입니다ㅎㅎ

스포티지는,,,평소일갈때 타구요ㅎ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00:10
2021.10.27.
질주러

차가 블링블링 합니다 

스티커 의리!!!!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20:17
2021.10.26.
[서경]화이트
[서경]화이트 질주러
남의 손이 이렇게 아름답게 합니다~ㅎㅎ

스포넷은  의리죠~!(제발 수배 좀...)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21:54
2021.10.26.
질주러 [서경]화이트

바로 앞에 정차해있으면 찍을게요 ㅎㅎㅎ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13:49
2021.10.27.
[경]_Taeyang__
[경]_Taeyang__

스티커 삑.살 못찾겠어요 ㅎ 늘 안운하세요 ㅎ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22:40
2021.10.26.
[서경]화이트
[서경]화이트 [경]_Taeyang__
경기가...아래로 기울었어요ㅎㅎㅎㅎㅎ

못 찾으시겠다니~다행? 입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19:35
2021.10.27.
[KW]KTH
[KW]KTH
와~~ 깨끗하네요., 

  


저는 세차 안한지 한 5년 되어가는 듯.. 합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18:25
2021.10.27.
[서경]화이트
[서경]화이트 [KW]KTH
5년..진정한 성인 이십니다....ㅎㅎ


전....한참 병아리네요(1년 버틴게 다인듯..ㅠㅠ)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19:37
2021.10.27.
[경]빨간망사차차
[경]빨간망사차차
이 누남~~ 잘 살고 계십니꺼~^^

쏘렌토에 소포넷 소티커라!!

역시 누남입니다 ㅋ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20:32
2021.10.28.
[서경]화이트
[서경]화이트 [경]빨간망사차차
나야 뭐....나이만 먹어가며 살고있징~ㅋㅋ

잘~지내고 있는거요?

이넘에 코로나가 잠잠해져야 생존확인 핑계삼아 모일낀디...


쏘렝이에 스포넷인증은 간지지ㅋㅋㅋㅋ

(한장보내줘?ㅋㅋㅋ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00:00
2021.10.29.
[경]빨간망사차차
[경]빨간망사차차 [서경]화이트
누나 완전 캐간지  ㅎㅎ

나도 k7에 소포넷 한번 붙이까요 ㅋ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06:50
2021.10.30.
[서경]화이트
[서경]화이트 [경]빨간망사차차
콜~~~

인증샷 투척 하시나요?ㅋㅋㅋ

스포넷 붙이고 번개 하자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16:04
2021.10.30.
[충]양갱
[충]양갱
장난아니십니다.ㅎ ㅎ  잘 지내시죠?

저는  자동세차만해요  . 

내년에  폐차하려고요  ㅎ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14:27
2021.11.02.
[서경]화이트
[서경]화이트 [충]양갱
아이고~~이게 뉘시당가요~~~

머쉬님~~ㅎㅎㅎ

자동이 정답이긴 하죠~

폐차? 왜요? 

폐차하기에 넘 젊은거같은데요

폐차하기전에 모여서 사진 찍어야하는데.....ㅠㅠ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18:00
2021.11.02.
[충]양갱
[충]양갱 [서경]화이트
점점  검사도  힘들고  원복해서  파는것도  똥값이고 

이래저래  그래서 스트레스  받는거 보다  누를 려고요  ㅎ ㅎ

아직  게기판 꺽이는건 .  . 비밀입니다. ㅎ  ㅎ

25D57D54-753A-442A-8162-A38F8B66B372.jpeg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13:01
2021.11.03.
[서경]화이트
[서경]화이트 [충]양갱
한번 꺾인 핀이 돌아오는거 못 봤슈..ㅋㅋㅋ

순한순정의 탈을 쓴 야수~ㅋㅋㅋㅋ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19:11
2021.11.03.
Cancel

Default Skin Info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User Defined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