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In 해주세요.

☆스포넷 공식 설문☆    차종 변경 하거나 추가 하신 회원..?     ::설문 참여하기::

스포티지 다이매뉴얼 게시판    스포티지에 직접 작업한 내용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게시판 오류 방지를 위해 이미지 1개 이상 첨부해 주십시요.

(서경)옆동네스파이

일반 배터리 주문한게 왔네요

델코80L입니당

기존배터리 분리하고 (-) > (+)

트레이를 닦아줬어요 너므드러서..ㅋㅋ다른데도 더럽네요

설치는 분해의 역순 시동 잘걸립니덩 

배터리 단자 토크렌치도없고 토크도 있는지 모르겠어서 그냥 아주쌔게와 덜쌔게의 중간정도로 조여줬네요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1. 20191212_124649.jpg (File Size: 1.27MB/Download: 6)
  2. 20191212_131142.jpg (File Size: 962.6KB/Download: 6)
  3. 20191212_132513.jpg (File Size: 923.4KB/Download: 7)
Comment
18
[서경]유빈

택배비까지 해서 인터넷최저가가 6만정도해서 가까운 할인점에서 8만에 갈았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14:51
2019.12.12.
포인트 선물
포인트 선물 [경상(포항/양산)]석산도사
축하합니다. [경상(포항/양산)]석산도사님은 5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앞으로도 예쁜 댓글 부탁드립니다.^0^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15:50
2019.12.12.
(경상)감자(대구)

ㅎㅎ저도 어제 퇴근후에 늦게 갈긴했는데..가솔은 80인가보네요..

전 90L인데..100짜리로..-10A로 추가금 내고 택포 8만이었네요..카드할인 10프로 72천원인건 안비밀..ㅎㅎ

100은 밑에 마운트 약간의 가공이 필요하는거때문에 시간이 좀 걸렸네요..이럴거면 센서 5종 교환할때할껄..

웃긴게 바꾸고나서 냉간 시동걸면 평소와 확연히 차이나게 조용해지더라구요..어? 밧데리 바꿔서 조용해졌네?.. 했는데..왠걸..5분지나니 다시 예전의 소음으로. .ㅎㅎ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16:32
2019.12.12.
포인트 선물
포인트 선물 (경상)감자(대구)
축하합니다. (경상)감자(대구)님은 5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앞으로도 예쁜 댓글 부탁드립니다.^0^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16:32
2019.12.12.
(서경)옆동네스파이
(서경)옆동네스파이 (경상)감자(대구)

신기합니다ㅋㅋ그런데 전배터리랑 전압차이는 그리 크지않네요 ㄷㄷ 흠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20:33
2019.12.12.
(대구)봉글이 (경상)감자(대구)

안녕하세요. 저도 오늘방전되서 서비스불렀네요 ㅡㅡ 근데 90l이던데 100 이거로하면 뭔가 다른가요? 가공까지해서 바꾸셨다고 하는데 궁금하네요.. 그리고 구매좌표좀 부탁드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18:48
2019.12.15.
[경]클레오빡돌아
[경]클레오빡돌아

가솔린순정은 60짜리고 달려있더군요 ㅡㅡ

저도 그래서 교체시기에 80짜리로 업글했었네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18:18
2019.12.13.
(서경)옆동네스파이
(서경)옆동네스파이 [경]클레오빡돌아

가솔린순정 80L 아니에욤? 조견표에도 80L이던뎁

저도 달려있던거 80L이었어요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20:54
2019.12.13.
어리

암전류 확인하신거죠?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Cancel Report
07:40
2019.12.16.
Cancel

Default Skin Info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User Defined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