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스포넷 공식 설문☆    차종 변경 하거나 추가 하신 회원..?     ::설문 참여하기::

자유게시판    스포넷 메인 게시판입니다. 서로 존중하면서 편하고 자유롭게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구)퓽이

나눔받은거 후기 ㅎㅎㅎ

느그서장남천동..!님께서 보내주신 물품입니다 ㅎㅎㅎ 정말 갖고 싶었던건데 운이 엄청 좋았습니다 ㅎㅎ감사합니다 ㅎㅎ 휠캡&사각방패 부착샷은 조만간 올리겠습니다ㅎㅎ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1. 20190517_093644.jpg (File Size: 838.4KB/Download: 3)
  2. 20190517_093832.jpg (File Size: 697.9KB/Download: 3)
댓글
6
스포넷은 자동 등업 시스템입니다. 가입후 가입인사 게시판과 출고신고 게시판에 인사 남겨주세요. 함께 환영 댓글 다시면 어느새 등급이 올라갈겁니다. ^0^
평민
평민
2019.05.17. 18:15

음료수까지 ,, 정이 가득한거 같아요 ㅎ

[평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경)년생이아빠
2019.05.17. 19:59

방패 ㅠㅠ유니크 아이템이죠 천안에서 뵙는데 전 1차선 그분은 3차선이라 인사는 못했슴 저는 없어서 해서 못알아보셨을듯 저에게 기부도~~ ㅠㅠ

[경)년생이아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포인트 선물
포인트 선물 경)년생이아빠
2019.05.17. 19:59
축하합니다. 경)년생이아빠님은 5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앞으로도 예쁜 댓글 부탁드립니다.^0^
[포인트 선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KW]KTH
[KW]KTH
2019.05.17. 21:29

우와~~ 휠 캡...

[[KW]KT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서경]원당
[서경]원당
2019.05.17. 23:15

저두 휠캡 신청했는데 조금 늦었네요ㅠㅠ

퓽이님 추카해용~^^

[[서경]원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버그를 찾아라~] 스포넷 이용 불편사항 접수. [62] file nattylove 17.10.18. 68244
공지 [공식 설문] 차량 변경 또는 추가 하신 분...?? - 선물 있어요 - [202] file nattylove 17.10.13. 77217
공지 스포넷에 대한 안내 (2006/04/10) [369] file nattylove 04.07.21. 708744
공지 스포티지 출고를 받으신 분은 반드시 출생신고 해주세요! [89] file nattylove 04.08.19. 634659
109218 7일 후!!! 또,,, 자랑하고 싶어요~^^ [2] file [서경]가솔린 19.05.25. 1246
109217 깜빡이 고장 및 스캐너 분석 결과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3] file [충청광역]탑로더 19.05.25. 794
109216 과실비율이 어떻게 될까요.. [13] [서경]Da.. 19.05.24. 1061
109215 트렁크커버 분해 ㅜㅜ [12] (대구)퓽이 19.05.24. 990
109214 홍성 수배 합니다~6931차주분!!! [4] file (충청)미어캣 19.05.24. 740
109213 여름준비 [1] file [서경]딜라이트 19.05.24. 959
109212 뒤 트렁크 안쪽에서 열 수 없나요? [5] file 진저 19.05.24. 1034
109211 폐차장 나들이 [12] file [서경]딜라이트 19.05.24. 1711
109210 싼티님 나눔 감사합니다. [4] file <서경.. 19.05.24. 740
109209 지옥에서 돌아왔습니다. [19] file [경기]유진24 19.05.23. 1688
109208 5월 25일 토요일 충청 낚시 벙개합니다~ [17] [서경]GeeWon 19.05.23. 816
109207 리어범퍼 품번아시는분~? [2] [전라]으니 19.05.23. 536
109206 우연히 본 현수막 ㅎㅎㅎ [2] file (대구)퓽이 19.05.23. 1344
109205 "걸캅스"에 스포티지 떳네요!!! [3] file [서경]가솔린 19.05.23. 1408
109204 꿀렁이는 현상은 어떻게 하면되나요? [10] [서경]먹구자구 19.05.22. 1128
109203 led d필러 종합검사 [7] [서경]턱만이민우 19.05.22. 763
109202 차량 판매가 얼마가 적당할가요? [8] file [서경]이오뚜 19.05.22. 1123
109201 드디어 구입;;; [5] file (대구)퓽이 19.05.22. 1145
109200 차량 떨림, 울컥거림 증상 수리~!!! [11] file [서경]세일링 19.05.22. 1308
109199 이건 꼭 부품 교체해야 된다 이런거 없나요? [11] (대구)퓽이 19.05.21. 1166
109198 09년식 오디오 LED 교체 해보셨나요? [6] file [서경]가솔린 19.05.21. 742
109197 공동구매 했던 사람입니다 뽈락 19.05.21. 772
109196 월곶에서 수배합니다 9956차주분 [4] file [서경]데이트 19.05.21. 936
109195 블랙박스 메모리카드 [9] (대구)퓽이 19.05.21. 1158
109194 차량내부 썬바이저 품번 부탁드립니다 [6] file 우쭈쭈 19.05.21. 857
109193 DPF장착문의 [9] 2c 19.05.20. 1570
109192 궁굼증이생겨 물어보고자글을씁니다. [14] 광복절반사 19.05.20. 1155
109191 뺑소니(접촉사고) 목격했습니다 [26] juni 19.05.20. 1433
109190 안녕하세요 형님들. [7] 뉴스포스포1 19.05.19. 1053
109189 고무 타는 냄새 [3] ss001202 19.05.18. 1289
109188 오늘도 스포티지 차량을 보면서 [7] seringeto2 19.05.18. 1545
109187 번호판등이 안들어와요 ㅜㅜ [15] (대구)퓽이 19.05.18. 906
109186 남천동님 나눔 후기😊 [5] file [경]흰뚱이 19.05.18. 759
109185 3년만에 다시 울컥거리네요... [7] [서경]세일링 19.05.18. 1289
109184 허브베어링 가격? [5] 둥이아빠_9.. 19.05.17. 3039
나눔받은거 후기 ㅎㅎㅎ [6] file (대구)퓽이 19.05.17. 960
109182 DM범퍼 재단 [6] file 리옹3007 19.05.17. 1029
109181 사이드스텝 어디 구할때없을까요 [7] 호박씨킴 19.05.17. 829
109180 자동차 종합검사 통과 했습니다 ~! [17] file 평민 19.05.17. 1198
109179 저도 떠나보내야 할거 같네요 [3] 헌탱이 19.05.17. 1226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