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스포넷 공식 설문☆    차종 변경 하거나 추가 하신 회원..?     ::설문 참여하기::

뉴스포티지 정비,연비 포럼 게시판    뉴스포티지의 정비 후기나 연비 관리, 차량관리 노하우등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정비후기 (공동구매후기)타이밍벨트 대전갈마점

image.jpeg : (공동구매후기)타이밍벨트 대전갈마점

image.jpeg : (공동구매후기)타이밍벨트 대전갈마점

정말 기분 좋습니다.
집이 전주에서 가기전에도 몇번 후기도 읽고 고민하다가 결정했습니다. 2월14일에 스포넷에서 공동구매 신청하고 16일 1시쯤에 전화해서 17일 2시에 약속잡고 출발했습니다.
갈마점입구가 좀 좁아서 잘못왔나 했는데 입구를 지나자 차가 줄서서 기다리네요. 오른쪽 끝에 정비소자리가 비었는데 제자리더군요. 고객을 기다리는 서비스 기분좋네요^^ 젊고 잘생긴 기사님이 오셔서 안내해주시네요. 휴게실에서 30분기다리니 제차를 확인하시고 정비할곳을 설명해주시네요. 이미알고 있었던 브레이크패드 말고도 파워오일, 알터풀리 등 정비할게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금전적인 문제로 최대한 타이밍벨트 할때 쉽게 정비할 수있는 것만 선택했습니다. 물론 기사님의 자세한 설명 덕분이죠. 2시간 30분 지나니 밖에서 제차 경보기가 울리네요. 생각보다 빨리 끝났습니다. 고압세차로 인해 울린거네요. 해가 떨어지면 집에 갈수 있겠다 했는데 집에 도착하니 해가 떨어지네요. 세이프모터스에 대한 첫인상 너무 좋습니다. 혹시 지방에서 타이밍벨트교체 계획있으신분 추천합니다.
1.2007년식 85,000km 특별한 증상없음
기아사업소에서16만까지 타고된다고하며 지금가는 것은 과잉정비라함, 하지만 저처럼 불안하신 분은 미리 교체하는게 좋다고 생각함
2.세이프모터스-정품에 가격 저렴, 외부세차에 엔진룸 청소, 전문적인 정비 이후 본인이 선택 필요함
3.가장 좋은것은 공동구매 매력입니다 관리자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1. image.jpeg (File Size: 492.4KB/Download: 16)
  2. image.jpeg (File Size: 271.9KB/Download: 12)
댓글
3
[전]nagne[전주]
지역마다 다른가 봅니다. 대전은 일처리를 깔끔하게 해 주신것 같습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6:48
2016.02.19.
취소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