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스포넷 공식 설문☆    차종 변경 하거나 추가 하신 회원..?     ::설문 참여하기::

뉴스포티지 정비,연비 포럼 게시판    뉴스포티지의 정비 후기나 연비 관리, 차량관리 노하우등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차량관리 전조등과 운전석 도어 잡소리 잡기

갑자기 전조등이 켜지질 않아서 q서비스를 가보려고 한날 또 전조등은 언제 그랬냐는듯이 켜지더군요.. 그래서 가지말까 하는생각도 들었지만 혹시 몰라서 가보게 되었죠..근데...정비하시는 분이 점검하는순간 또 안켜지는 겁니다...왔다 갔다 하더군요..그래서 휴즈 박스를 살펴봤죠...점검 끝에 드디어 정션 박스가 잘못됬다는걸 밝혀 냈읍니다. 전조등 휴즈 꼽히는 부분에서 휴즈에 손만 건들여도 들어왔다 꺼졌다 하더군요.. 고쳐볼려고도 해봤지만 결국 정션박스를 새것으루 교환하기로 했읍니다..근데 부품이 경남지역엔 없어서 다음주에나 될꺼 같아요.. 또 도어 쪽에서 유리창 내리고 팔을 걸고 운전할때 문에서 삐꺽삐꺽 나는소리는 결국 도어 고무바킹(?)을 새것으루 갈구 없어졌읍니다..가는데는 몇분 안걸리더군요...도어는 뜯어내지 않고 간단하게 해결했읍니다..^^* 이렇게 두서없는 얘기가 끝났네요..저하구 비슷한 증상을 보이는분..괜히 퓨즈 갈아보시고,램프갈아보시고 하시지 마시고 출고하신지 얼마되지 않으셨으면 큐서비스 함가보시는게 나을꺼 같네요..말들어 보니깐 정션박스 오작이 좀 있다고들 하시네요..
* [서경]Maria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8-06-13 21:33)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댓글
1
취소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